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도 가수 송가인 초청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남도투데이

by 남도투데이 2024. 3. 1.
반응형

"집단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진도의 축제 '전국노래자랑' 개최"

 

진도 가수 송가인 초청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남도투데이

 

3월 12일, 진도(진도군수 김희수)군 고군면 가계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는 'KBS 전국노래자랑'이 개최됩니다.

이 행사는 진도군민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모든 군민이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본선 녹화는 제44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와 함께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고군면 가계해수욕장에서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축제의 장을 제공하며, 보배섬 진도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예심 참가신청은 3월 8일까지 각 읍면사무소 또는 군청 기획홍보실 홍보팀을 통해 직접 방문, 전화, 팩스(061-540-3049), 전자우편(lhj1024@korea.kr)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참가 신청률이 저조할 경우, 10일 예심 당일에 현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서는 각 읍면사무소에 비치되어 있으며, 진도군 누리집에서도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심은 3월 10일 오후 1시부터 향토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시작되며, 예심을 통과한 16팀 내외는 3월 12일 오후 1시부터 고군면 가계 특설무대에서 공개녹화방송에 참여하게 됩니다.

녹화방송은 김신영 사회자의 맛깔나는 진행과 함께, 진도출신 국민가수 송가인을 비롯하여 김국환, 유지나, 영기, 최영철 등이 초청가수로 출연합니다.

진도군 관계자는 “진도(군수 김희수) 신비의 바닷길 축제와 함께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진도군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KBS 전국노래자랑과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남도투데이

 

 

반응형